공유기 별 / 통신사 별 관리자 페이지 접속 주소 및 암호(패스워드, 비밀번호)

▶ 목차

     

    KT 공유기

    고객센터 -  지역번호 +100번 또는 080-000-9999

    상담시간

    • 평일 09시 ~ 18시 : 일반상담
    • 고장신고, 통화품질 상담은 24시간 가능합니다.
    •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    • 분실접수, 일시정지,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.

    관리자 페이지 접속 주소

    ID: ktuser / PW : homehub

     

    ​SK 브로드밴드(SKB) 공유기

    고객센터 - 114 또는 080-816-2000

    상담시간

    • 평일 09시 ~ 18시 : 일반상담
    • 휴대폰 : 통화품질, 분실/습득, 로밍 상담은 365일 24시간 운영합니다.
    • 유선전화 : 인터넷, 유선전화, 인터넷전화, TV 품질관련 장애 상담은 365일 24시간 운영합니다.
    • 점심시간(12:00~13:00)에는 긴급 전문상담만 가능합니다. (무선-분실, 습득, 통화품질, 로밍, 유선-장애 및 고장 상담)

    관리자 페이지 접속 주소

    ID: admin / PW : 유선 MAC 주소 뒤 6자리_admin
    * 유선 MAC 주소는 공유기 하단 라벨 참고

     

    공유기 하단 라벨 admin계정 암호 확인 방법

     

    LG U+ 공유기

    고객센터 - 114 또는 080-019-7000

    상담시간

    • 평일 09시 ~ 18시 : 일반상담
    • 평일 18시 ~ 22시 : 분실정지 및 통화품질 상담
    • 토요일, 일요일, 공휴일 09시 ~ 22시 : 분실정지 및 통화품질 상담
    • 휴대폰 분실처리는 상담시간이 끝나도 ARS(자동응답시스템)에서 분실신고를 할 수 있습니다.

    관리자 페이지 접속 주소

    ID: 없음 / PW : 관리자 웹 접속 암호
    * 관리자 웹 접속 암호는 공유기 하단 라벨 참고

     

    ipTIME 공유기

    고객센터 - 1544-8695

    상담시간

    • 평일 10시 ~ 17시 30분 : 일반상담
    •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    관리자 페이지 접속 주소

    ID: admin / PW : admin

  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  • 페이스북 공유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